<사진제공=한국정보통신>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매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하는 핫플레이스에서 9월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외식 상품권 위주의 경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9월 한 달 동안 핫플레이스 앱에 30회 이상 출석 시 빕스 평일 디너/주말 샐러드바 2인 (5명), 25회 이상 출석 시 설빙 인절미 설빙 (30명), 20회 이상 출석 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00명), 10회 이상 출석 시 GS25 모바일 상품권 1,000원권 (500명)을 증정한다. 

이외에 행운상으로 1회만 출석해도 죠스떡볶이 2인 세트를 3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9월 출석체크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10월 2일에는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전국의 맛집, 카페, 숙박 시설 등을 알려주는 것은 물론 방문 횟수를 기반으로 전국 상점의 순위 정보를 매주 제공하고 있는 핫플레이스는 한국정보통신㈜(KICC) (대표 권순배)에서 개발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젊은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어 이벤트 참여 방법 역시 간단하다.

핫플레이스 앱을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단,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만 가능하며, 9월 출석체크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핫플레이스의 공식 페이스북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