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배승희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1일 아시안게임에서 국민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2연속 금메달 획득을 기념해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손님 사은행사는 3~14일까지 KEB하나은행 ‘오! 필승코리아 적금 2018’을 신규로 가입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기간 중 ‘오! 필승코리아 적금 2018’을 신규로 가입하면 12~23개월 기본금리 연 1.8%에 0.3%포인트를 더한 기존 최고금리 연 2.1%에 0.4%포인트를 더해 최고 연 2.5%의 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KEB하나은행 공식 페이스북을 비롯해 K리그 페이스북, 대한축구협회 페이스북 등의 SNS 채널을 통해서도 ‘손흥민 이모티콘’ 제공, 국가대표 A매치 경기티켓 10% 할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우리 국민들에게 큰 감동과 기쁨을 선사한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아시안게임 2연속 금메달 획득 쾌거를 기념해 손님 사은행사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손님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는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