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씨티은행 제공>

[이뉴스투데이 배승희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을 신청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커피쿠폰 두 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한 달 동안 씨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직장인 신용대출을 신청하기만 하면 별도의 이벤트 참여 등록 없이 자동으로 참여된다. 씨티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은 증빙서류 없이 대출 신청부터 입금까지 모든 과정을 앱에서 진행할 수 있는 상품이다. 기존에 씨티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로그인 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씨티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을 신청하면 연 0.5%의 디지털 채널 금리인하 혜택과 중도상환수수료 전액 면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자에게 적용되는 금리인하 혜택과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이벤트는 PC를 통한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자에게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연소득의 최대 2배까지 가능한 넉넉한 한도와 신청부터 입금까지 1시간 밖에 걸리지 않는 빠른 절차, 그리고 무서류 무방문의 간편함으로 씨티 모바일 직장인신용대출 이용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이 쉽고 빠른 모바일 신청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