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네시삼십삼분>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스테디셀러 모바일게임 ‘영웅 포 카카오’에 환생 영웅 ‘우주수호대 메타맨’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환생 영웅 ‘우주수호대 메타맨’은 지구방위대에서 우주를 보호하는 우주수호대로 다시 태어났다. 게임 내에서 강력한 메타빔을 사용하며 야구부 출신인 특기를 살려 배트로 강력한 야구공을 날려보내 다수의 적을 공격하는 호쾌함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스토리모드 마지막 지역인 악의 균열에 신규 지역인 '천계의 정상'이 추가됐다. 신규 지역은 총 9개의 스테이지와 1개의 보스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종 보스로는 '메피스토'가 등장한다.

또 특정 보스를 물리치는 시간을 경쟁하는 타임어택도 확장됐으며, 순위 보상도 상향 조정됐다.

더불어 영웅의 특정 기술을 강화시켜주는 전용 장비 획득이 가능한 영웅의 자격에 연합사령관 안중근과 효웅 조조가 입장 가능 영웅으로 추가됐고, 던전 정복을 통해 획득 가능한 이들의 전용 장비도 추가됐다.

이밖에도 스토리모드 천계 정복을 통해 획득 가능한 세트 장비 ‘저항’과 ‘균열’이 추가됐고, 환생영웅 ‘제왕 알렉산더’의 의상 ‘용사 알렉산더’가 업데이트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측은 다음달 8일까지는 매일 출석하고 보상도 받는 '스페셜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고도 전했다.

이와 함께 다음달 4일까지는 구매한 만큼 보상이 쌓이는 '스페셜 누적 구매' 이벤트가 진행돼 프리미엄 고대 등급 세트 장비 선택권 및 하락 방지권 등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