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생방송 퀴즈쇼 ‘페이큐(PAYQ)’가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정령의 항로'와 특집 콜라보 퀴즈쇼를 진행한다.

퀴즈쇼는 2일 밤 9시에 열리고, 앞서 31일과 1일에는 '큐친데이'와 '복습데이' 등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2일 방송은 '피쉬아일랜드:정령의 항로와 함께하는 써바이벌 데이'란 타이틀로 펼쳐진다. 이번 특집은 개그맨 유민상이 사회를 맡아 10명 이하의 우승자가 나올 때까지 문제를 출제하는 데스매치 방식으로 진행한다. '피쉬아일랜드:정령의 항로'와 '낚시', '게임'과 관련한 문제를 마련했으며, 우승자에게는 1000만 포인트의 우승 상금을 즉시 배분할 예정이다. 

페이큐와 콜라보 방송하는 게임 '피쉬아일랜드:정령의 항로'는 누적 다운로드 500만을 기록한 낚시게임 '피시 아일랜드'의 후속작이다. 게임은 리듬액션과 낚시를 결합한 독특한 방식으로 지난 7월 출시 후 6일만에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했다.

아울러 부활 아이템인 '날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를 다운로드 받고 게임 내 배너에서 페이큐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31일 밤 9시 방송은 '큐친데이' 특집으로 열린다. 페이큐 유저를 뜻하는 '큐친'이 팟티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10문제를 출제해, 우승자에게 200만 우승 상금 포인트를 배분한다. 

이어 1일 밤 9시에는 300만 우승 상금 포인트를 걸고 페이큐 기출 문제만 출제하는 '복습데이'를 방송한다. 페이큐의 지난 퀴즈쇼는 팟티 홈페이지 내 페이큐 방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친데이'와 '복습데이' 특집 방송을 종료 때까지 시청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날개'를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모든 퀴즈쇼 방송에서는 페이큐만의 특징인 각 문항 별 '보너스 상금 포인트'를 우승 상금 포인트와 별도로 획득할 수 있다. 상금은 1만 포인트 이상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페이코(PAYCO) 포인트로 1:1 전환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