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부산 삼정더파크>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부산의 동물테마파크 '삼정더파크'가 '낭만 가득 가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한 달간 할인 이벤트, 보물찾기 미션 등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할인 이벤트로는 이름에 '구'가 들어간 고객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이 가능한 '이름이 뭐라9'와 가족 나들이 관람객을 위해 4명 방문 시 1명 무료 입장혜택을 제공하는 '모여라 삼정더파크'가 진행된다.

이번 할인 혜택은 현장매표소에서 티켓 구매 시에만 적용되며 '이름이 뭐라9' 혜택을 받기 위해선 증명 가능한 신분증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삼정더파크는 할인 혜택 외에도 동물원 내 방문객들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탬프 미션인 '찾아라! 5가지 보물'은 면양과 새들이 살고 있는 하늘목장에 숨겨진 5가지 보물을 찾는 미션으로 전부 찾는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보물찾기 스탬프 미션은 9월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삼정더파크 관계자는 "낭만 가득한 가을 시즌을 맞아 다양한 9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가을 풍경 속 동물원을 만끽할 수 있는 만큼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멋진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