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네오위즈>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네오위즈는 자체 제작 모바일 리듬게임 ‘탭소닉TOP’에 등장하는 전설의 아이돌 LENA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너랑 있으면’을 발매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너랑 있으면(To Be With You)’와 ‘Goodbye’가 수록돼있다.

네오위즈에 따르면 타이틀곡 ‘너랑 있으면’은 사랑에 빠진 소녀의 감성이 묻어나는 발랄한 멜로디와 청아한 보컬이 특징이며, 걸그룹 시크릿과 레인보우의 노래를 작곡한 스타트랙 팀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Goodbye’는 Lfender가 작사, 작곡했으며, 일상에 용기를 전하는 가사에 록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경쾌한 곡이다.

전설의 아이돌 ‘LENA’는 모바일 리듬게임 탭소닉 TOP에서 유저의 매니저 역할을 맡은 캐릭터다. 지난 5월,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했으며 귀여운 외모와 맑은 목소리로 많은 팬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해당 음반은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 뮤직에서 다운로드, 스트리밍을 통해 들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네오위즈 MUCA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