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금융 여신
하나카드, 프리미엄 상품 ‘CLUB Premier’ Hotel & Travel 2종 선봬국내 특급호텔 또는 국내 저가항공 연간 20~30만원 할인 …전월실적 관계없이 국내∙해외 전 가맹점 사용금액 1% 하나머니 무제한 적립까지

[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가 여행을 즐기는 손님들을 위해 프리미엄 상품인 ‘CLUB Premier’ Hotel & Travel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일반 카드상품보다 더 많은 혜택을 원하는 손님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국내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와 저가항공으로 여행을 자주 떠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여 ‘CLUB Premier’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CLUB Premier’ Hotel은 지정된 국내 특급호텔에서, Travel은 국내 저가항공에서 각각 월 10만원, 연간 최대 30만원까지 청구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발급 초년도에는 연간 20만원까지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이후 연도부터는 지난해 카드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30만원까지 제공된다.

이어서 두 상품은 국내 및 해외 전 가맹점에서 전월실적에 관계없이 사용한 금액의 1%를 하나머니로 무제한 적립하며, 해외 사용금액의 경우 월 결제금액 50만원까지는 1.5%로 적립된다.

또 VISA 브랜드(Signature등급)로 발급 및 전월 유실적 시 두 상품 모두 전 세계 ‘LoungeKey’ 제휴 라운지에 월 2회, 연 6회 한도로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JCB 브랜드(Prestige 등급)로 발급 시 인천공항 및 일본 라운지에 대해 본인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하나카드, 프리미엄 상품 ‘CLUB Premier’ Hotel & Travel 2종 출시<제공=하나카드>

아울러 전월실적 50만원 이상 시에는 커피(스타벅스∙커피빈), 택시 영역에서 각각 월 최대 1만원까지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추가로 ‘CLUB Premier’ Hotel은 전 주유소 리터당 100원 청구할인(전월실적 100만원 이상 시, 월 승인금액 40만원 한도로 제공), ‘CLUB Premier’ Travel은 국내 면세점 업종에서 월 최대 1만원까지 청구할인 혜택(전월실적 50만원 이상 시)을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하나카드는 ‘CLUB Premier’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하여 10월말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VISA 브랜드로 발급 시 월 합산 30만원 이상 사용하신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100명을 추첨해 호텔 외식상품권 제공하며, JCB 브랜드로 발급 이용 시 인천공항 라운지 동반1인 무료입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CLUB Premier’의 연회비는 JCB 20만원, VISA 21만원이며, 카드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제원 기자  kingheart@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