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게임빌>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게임빌은 자사 최신작 ‘자이언츠워(GIANTS WAR)’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게임빌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히어로의 진화 등급을 기존 6성에서 7성으로 확대했다. 7성으로 진화하기 위해서는 6성 코어뿐만 아니라 ‘진화석’이라는 새로운 아이템이 필요하다. 7성 히어로가 등장함에 따라 전투가 더욱 치열해졌다.

또,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아레나’에서는 AI 상대 매칭도 추가했으며, 상대 유저와 승부를 벌일 수 있는 ‘PvP’는 챌린저와 마스터 등급으로 세분화하고 등급에 따른 보상도 확대했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커뮤니티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자신이 가진 히어로 중에서 가장 자랑하고 싶은 히어로를 인증 게시판에 등록하면 ‘크리스탈’, ‘히어로 소환권’ 등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21일 동안 매일 출석하면 게임 내 재화인 ‘에테르’, ‘골드’, ‘크리스탈’, ‘강화 돼지’, ‘히어로 소환권’ 등 풍성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