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곡2-1구역 재개발 조감도. <자료제공=신동아건설>

[이뉴스투데이 유준상 기자] 신동아건설이 부산광역시 북구 금곡 2-1구역 재개발 정비사업을 수주했다.

신동아건설은 지난 24일 열린 금곡2-1구역 재개발 정비사업 시공자선정총회에서 시공자로 최종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이 사업은 부산광역시 북구 금곡동 1193-43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9층, 3개동 318가구 규모의 아파트를 신축하는 공사다.

회사는 올해 12월 사업시행인가와 내년 6월 관리처분인가를 목표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후 이주와 철거를 거쳐 내년 12월 착공 및 일반분양을 계획하고 있다. 총공사비는 약 507억원이며 공사기간은 착공 후 30개월, 입주는 2022년 7월로 예정돼 있다.

이 회사 이인찬 대표이사는 “올해는 소규모 정비사업에서 작년 수준 이상의 수주실적을 쌓을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입지가 양호한 서울과 수도권, 지방광역시 위주로 소규모 정비사업 수주를 적극 추진해 회사의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동아건설은 지난달 범화빌라 재건축사업을 수주한 데 이어 금곡2-1구역 재개발사업을 추가로 수주하며 올해 정비사업 수주실적을 꾸준히 늘려나가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