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기업용 앱 소프트웨어 기업인 SAP는 자사의 온라인 공개수업 플랫폼 ‘오픈SAP’에 고객사의 성공적인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 전환을 지원하는 4가지 신규 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교육 프로그램은 SAP가 지원하는 모든 산업군 고객사의 최신 SAP 솔루션 운용과 인공지능(AI),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고급 애널리틱스, 블록체인 등 혁신 기술 활용을 돕는 것에 초점이 맞춰졌다.

이번에 새롭게 등록된 교육 프로그램은 △SAP 레오나르도: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로의 전환 △SAP S/4HANA 클라우드와 인텔리전트 ERP △SAP C/4HANA를 활용한 고객 경험의 혁신 △ SAP HANA 데이터 관리 스위트: 전략적 대화 등이다. 

베른트 웰츠 SAP 최고지식책임자(CKO)는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로의 전환은 구성원들이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다”며 “혁신 기술을 활용해 업무 프로세스를 자동화 및 간소화한 기업은 원하는 결과물을 신속히 얻을 수 있으며 비즈니스 최적화를 위한 추가 혁신을 도모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SAP 코리아는 국내 고객사 및 파트너사 담당자들도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온 오프라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 내용은 SAP 코리아 교육 프로그램 웹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현재 국내에서는 총 17가지 SAP 솔루션의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