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집닥>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창립 3주년을 맞아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대표 박성민)은 자사 SNS를 통해 100억 원 돌파 2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2차 이벤트는 월 거래액 100억 원 달성을 기념해 지난 27일 오전 11시부터 집닥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공유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선택해 댓글을 통해 지인에게 공유하는 방식으로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됐으나, 이벤트 시작 10여 분 만에 참여자가 200명을 넘어서며 이벤트가 조기 종료됐다.

이벤트 종료일인 9월 4일 CGV영화 예매권이 100명을 대상으로 1장씩 지급될 예정이며, 참여 인원 중 3명을 추첨해 5장의 영화 예매권을 발송할 예정이다.

집닥은 이번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많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금주 중으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집닥 관계자는 “최근 진행한 인테리어 시공 후기 이벤트와 집닥 SNS 공유 이벤트가 많은 고객으로부터 단시간에 적극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으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고, 이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사용자에게 다양한 시즌별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