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바디 로션' <사진제공=피지오겔>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겔이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바디 로션을 새롭게 내놓았다.

피지오겔은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바디 로션’을 다음달 1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바디 로션은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건조한 몸을 완화시키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바이오미믹 성분은 피부장벽 지질과 유사한 성분으로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해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피지오겔 기술이다.

여기에 코코넛오일, 쉐어버터, 올리브오일 등 보습을 위한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촉촉함을 더했다. 또한 본 제품은 알레르기 발생이 적은 하이포알러제닉 및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는 논코메도제닉으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우현주 피지오겔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바디 로션은 피지오겔 보습 노하우를 담은 제품”이라며 “가벼운 로션타입 제형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고, 민감한 피부도 보다 자극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고 전했다.

한편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바디 로션 가격은 400ml*2개에 4만4990원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