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농협은행 제공>

[이뉴스투데이 배승희 기자] 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는 마음으로 27일부터 9월 21일까지 ‘내집마련의 꿈을 싣고 달려가는 NH BANK 이동점포 블록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은행에서 판매되는 주택종합청약저축,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가입 고객 중 총 3000명을 추첨하여 ‘NH 농협은행 이동점포 모형 블록’ 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해당 이벤트에 응원 댓글을 작성하고, 가족 또는 지인을 소환하는 고객 300명에게 ‘NH 농협은행 이동점포 모형 블록’ 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 고객은 10월 초에 농협은행 홈페이지 및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고객에게는 은행에서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내집 마련의 기반이 되는 청약상품에 가입 하여 청약통장의 혜택은 물론이고 경품 수령의 기쁨도 함께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농협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나 가까운 영업점, 고객행복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