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기쁨세트 <사진제공=애경산업>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애경산업이 추석을 맞아 명절 대표 선물세트인 생활용품과 명절 놀이문화 화투를 접목시켰다.

애경산업에서는 명절에 온 가족이 재미있게 즐기는 화투를 콘셉트로 비누, 샴푸 등 생활용품과 화투를 결합한 추석 선물세트인 ‘함께하는 기쁨세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함께하는 기쁨세트는 화투 중 가장 높은 족보인 ‘삼팔광땡’ 글씨와 함께 화투 상징적 그림인 매화, 벚꽃, 단풍 등 48장 화투를 디자인에 담아 재미를 부여하고 차별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선물세트에 포함된 화투는 괄호프로젝트 조약돌화투로 어린 시절 조약돌을 가지고 놀던 감성을 살려 부정적 이미지 화투를 따뜻하고 긍정적인 한국 놀이문화로 바꾸고자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직접 그린 디자인 화투이다.

선물세트 케이스 내에 삽입된 QR 코드를 통해 영어, 중국어로 화투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알 수 있어 한국의 명절을 경험하는 외국인 친구들에게도 적합하다.

함께하는 기쁨세트 구성은 케라시스 데미지 클리닉 플러스 샴푸(400ml) 2개, 샤워메이트 모이스춰 클렌징 바(80g), 조약돌화투이며 가격은 1만2900원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명절마다 주고받는 선물세트이지만 주고받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온 가족이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선물세트를 만들어보자는 취지에서 이 같은 차별화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함께하는 기쁨세트라는 이름처럼 함께하는 기쁨세트를 통해 가족들끼리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