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여기어때가 기록적인 폭염 속 여름휴가를 미룬 이들을 위한 ‘레이트 바캉스’ 휴가비 지원 행사에 나선다.

우선, 여기어때는 ▲경기·인천 ▲경상 ▲전라 ▲강원 ▲충청·제주 등 수영장이 구비된 전국 유명 펜션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고풍스러운 한옥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노을 지는 바다를 감상하며 물놀이 하는 펜션 등 다양한 테마를 갖춘 숙소가 마련됐다. 

여기어때는 세번 이상 예약 경험이 있는 엘리트 회원에게 12만 원 쿠폰세트를 31일까지 무한지급(3번 예약마다)한다. 쿠폰은 숙박과 액티비티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10종으로 구성됐다.

가까운 호텔로 휴가를 떠나는 호캉스족을 위한 ‘레이트 호캉스 기획전’도 선보인다. 100여 년 만에 찾아온 기록적인 폭염 속에, 가까운 호텔에서 피서를 즐기는 여행 수요가 커졌다는 판단에서다. 전국 유명 호텔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오는 28일까지 판매한다.

신라스테이 호텔과 함께 특가전도 준비했다. 4억 원 상당 경품 증정, 전 지점 객실 특가, 단독 할인쿠폰 등 다양한 행사를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4억 원 상당 경품 이벤트 참여방법은 'Own Your Shilla Stay Returns' 객실 구매 후 체크인 시 응모권을 작성하면 된다. 응모자 전원에게 신라스테이 베어(곰인형)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11개 신라스테이 VVIP 프리패스권’과 침대, 침구, 타월 등 총 4억 원 상당의 경품을 준다  

또 서울과 부산으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을 위해 지역별 ‘가심비 호텔 특가전’을 준비했다. 서울지역은 오는 25일까지, 부산지역 27~29일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에서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