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시아X워너원 틴케이스 세트 B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아모레퍼시픽 자연주의 덴탈케어 브랜드 ‘플레시아’와 인기 아이돌 워너원이 만났다.

플레시아는 워너원 멤버들 얼굴이 담긴 틴케이스 세트 3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25일부터 한정수량으로 출시하는 플레시아X워너원 한정판 틴케이스 세트는 플레시아 제품 11종, 워너원 팬행사 응모권, 그리고 다양한 워너원 굿즈로 구성해 원하는 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플레시아X워너원 틴케이스에는 무불소, 내추럴민트 베이직 라인부터 코코넛민트, 올리브민트 오일 라인까지 다양한 맛과 향을 가진 플레시아 본품(100g) 치약 11가지가 들어 있다.

11가지 플레시아 제품에 워너원 멤버를 1대1로 매칭하고, 워너원 멤버 얼굴을 케이스에 프린팅한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플레시아X워너원 한정판 틴케이스는 2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함께 증정되는 워너원 굿즈가 구입처에 따라 구성이 다르다.

△워너원 단체 스티커와 멤버 셀카 스티커는 올리브영에서(세트A) △캐리어에 부착할 수 있는 원형 멤버 스티커는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몰,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에서(세트B) △워너원 이모티콘 다운로드 쿠폰 및 워너원 이모티콘형 스티커가 담긴 세트는 G마켓(세트C)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워너원 멤버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워너원 팬행사 응모권’ 1매가 함께 증정된다. 

27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플레시아 페이스북에 접속 후, 응모 페이지에서 응모권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약 300명을 팬행사에 초대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