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이 '집닥 인테리어 시공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집닥>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대표 박성민)이 오는 9월 9일까지 이용고객 대상의 100% 당첨 인테리어 시공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집닥 인테리어 시공 후기 이벤트' 참여는 블로그, 포스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집닥에서 시공한 인테리어 시공 후기를 작성한 후, URL을 집닥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1채팅을 통해 남기거나 집닥 이벤트 페이지 내 명시된 주소로 이름, 연락처를 함께 기재해 이메일을 발송하면 된다.

인테리어 시공 후기에는 반드시 필수 해시태그(#집닥, #인테리어)를 기재해야 하며, 이와 함께 시공 관련 사진 3장을 첨부하고, '집닥' 키워드를 본문에 1회 이상 작성해야 한다.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는 CGV 영화예매권 5장이 증정된다.

이선화 집닥 고객전담그룹 총괄 이사는 "전국 집닥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최근 월 거래액 100억 원을 돌파했다"면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근 100프로 재시공제, 일대일 전담제 등 인테리어 전반의 책임 관리 부분을 강화했으며, 집닥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이 보다 나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인테리어 연관 업계와의 제휴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 내 이벤트 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