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우 팝업 스토어 오픈 <사진제공=애경산업>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애경산업 큐레이션 화장품 브랜드 ‘FFLOW(플로우)’를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애경산업은 27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첫 플로우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플로우에 따르면 온라인 서비스를 기반으로 각기 다른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제안해주는 플로우 큐레이션 서비스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플로우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2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7일부터 20일까지는 9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플로우에서는 첫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전 고객을 대상으로 플로우 큐레이션 서비스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오픈 기간에는 전품목을 20% 할인 판매하며,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팝업스토어 방문만해도 플로우 제품을 2주간 체험할 수 있는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가오는 환절기 시즌 민감성 피부를 위한 플로우 수분충전&피부활력 3단계 기획세트를 35% 할인된 가격으로, 플로우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최대 45%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로우 관계자는 “SNS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플로우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도록 이 같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위치상 중국 관광객 요지인 만큼 큐레이션 서비스와 제품력이 중국 관광객에게도 매력적인 요소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