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펍지주식회사>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와 출시 100일 기념 플레이·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펍지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랭킹 시즌과 신규 로얄 패스 시즌이 오픈된다. 두 시즌 모두 22일 오전 11시에 오픈되며 로얄 패스 시즌은 11월 18일 오전 11시 종료 예정이다.

로얄 패스는 구매 후부터 해당 시즌 종료일까지만 이용이 가능한 시즌제 상품으로 기간 종료 후에는 사용이 불가능하다. 로얄 패스의 보상은 시즌 종료 시점 전까지 모두 수령해야 한다.

이외에도 △매칭 예정 시간 안내 △신규 의상 추가 △채팅 채널 최적화 △플레이 설정 최적화 △일부 UI 변경 등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를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또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출시 100일을 기념해 삼성 갤럭시 S9 증정 플레이 이벤트와 유료 상자 지급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도 전했다.

갤럭시 S9 증정 플레이 이벤트에서는 ‘클래식 모드’ 1판과 ‘아케이드 모드 중 1종’ 1판 플레이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삼성 갤럭시 S9 1대, 이벤트 기간 중 총30대를 지급한다.

이 이벤트는 한국 IP를 사용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다음달 16일에 종료되며 당첨자는 1주일에 1회, 매주 금요일에 발표된다.

유료 상자 지급 접속 이벤트에서는 7일간 접속만 하면 유료 상자 3종(스페셜 상자, 배틀로얄 상자, 레거시 상자)에 대한 교환권 조각을 매일 각 1매 지급한다. 교환권 조각 10개를 모으면 해당 상자를 하나씩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27일 종료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