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농협은행 제공>

[이뉴스투데이 배승희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오는 22일부터 임실치즈마을과 전주 한옥마을 등 ‘전북지역 농촌체험여행’ 참가자 100여명을 모집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농가소득 증대 및 도농 교류 가치 확산을 위한 ‘도농 공감 농촌체험여행’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참가신청은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22일~9월 3일까지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여행에 함께 참여하고 싶은 가족 또는 지인을 소환하고 농촌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임실 치즈마을과 전주 한옥마을은 전라북도가 농촌 지역 활성화 및 전통 문화 보존을 위해 집중 육성하고 있는 곳으로 도시민과 외국인이 꼽은 ‘꼭 여행하고 싶은 국내 여행지’로도 유명하다.

이대훈 은행장은 “농협은행 공식 SNS에서 진행하는 농촌체험여행 이벤트는 매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농촌체험여행 역시 도시와 농촌이 서로 소통하고, 아름다운 전북지역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세부내용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협은행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