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위니플이 BJ앱 프로버전 출시기념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BJ 앱을 통해 팬과 더욱 깊은 소통을 경험하고 싶은 BJ를 대상으로 기획됐다. 기간은 8월 21일부터 31일까지 총 11일간 이다. 참여 방법은 위니플 홈페이지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남긴 후 전문상담원을 통해 앱 제작을 하면 된다.

출시된 앱으로 많은 팬들과 BJ앱을 가장 활발히 사용하는 BJ에게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위니플 BJ앱 프로버전은 개인 방송 진행자와 시청자가 만들어 가는 신개념 앱이다. 팬과 BJ가 부담 없이 영상통화를 할 수 있으며, BJ가 팬들과 소통 중 발생하게 되는 미션도 별도로 관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팬 관리를 위한 미션 투표 기능과 퀘스트 등의 기능이 있어 보다 활발한 소통과 정보 공유가 가능하다.

위니플 관계자는" BJ앱 프로버전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BJ가 더 많은 팬 확보와 브랜딩 효과를 누릴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위니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