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엔씨소프트>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엔씨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파이널 블레이드’가 신규 영웅2종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21일 밝혔다.

엔씨에 따르면 파이널 블레이드는 ‘자객 백본청희(암살 고정 강림 영웅)’와 ‘자운 백본청희(암살 고정 초월 영웅)’를 추가했다. 

자객 백본청희는 적군 1명에 데미지를 입히고 본인 회피율을 30% 증가시키는 ‘흑비천충’ 분노 스킬을 발휘할 수 있다. 자운 백본청희는 무극 스킬을 사용해 적군에게 입히는 데미지와 본인의 물리저항력을 각각 50%씩 높일 수 있다.

엔씨는 다음달 3일까지 ‘썸머 드랍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고도 덧붙였다. 이용자는 모험 중에 획득한 토끼 머리띠, 선글라스 등 아이템을 ‘무더위의 선물상자’, ‘여름 장비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다음달 10일까지 교환소에서 교환 가능하다.

이용자는 다음달 3일까지 ‘용선 미니게임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용선을 타고 목표 지점에 도착하면 완주 보상 상자와 터치 보상 상자(청옥)를 받을 수 있다. 

완주 보상 상자는 토끼 머리띠, 선글라스, 약선 주먹밥 상자로 구성된다. 약선 주먹밥 상자를 열면 공깃밥, 금화, 청옥 등 아이템 1종을 랜덤 획득할 수 있다. 터치 보상 상자는 화면을 터치해 얻는 랜덤형 보상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시크릿 쿠폰’ 이벤트도 열린다. 게임 접속 후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아이템(청옥, 금화)을 얻을 수 있다. 쿠폰 코드는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