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학생복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사진제공=형지엘리트>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교복 브랜드 엘리트가 중.고등학생 및 학부모에게 춘추복 스타일과 새로운 교복 기능을 소개하기 위한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엘리트는 ‘걸FIT하면 시선강탈’을 콘셉트로 전속모델 우주소녀의 가을학기 교복 이미지를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한다고 20일 밝혔다.

홈페이지에서는 엘리트 학생복 교복 기능성, 교복 스타일, 화보, 영상 콘텐츠, 교복생활연구소의 리포트, 교복관리법, 구매 시 체크사항 등 다양한 교복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아울러 교복에 적용된 기능을 더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스판덱스 원사를 적용한 리얼스판, 자켓 소매가 늘어나는 매직소매, 나노 발수 가공으로 오염이 덜한 나노 오염방지 셔츠, 메리노울 캐시미어 가공의 고밀도 보온소재 등 다양한 교복 솔루션도 소개한다.

여기에 기존에 좌우로만 허리 사이즈를 조절하던 허리 조절기를 위아래까지 입체적으로 업그레이드한 3차원 버튼 슬라이드도 소개한다.

엘리트학생복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도 실시한다. 24일까지 공식 블로그 댓글로 여름 방학 기억 중 가장 재미있었던 에피소드를 남기면 ‘꿀잼 여름방학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28일 발표예정이며, 교복상품권, 파리바게뜨 상품권, 우주소녀 사인 모자 등을 증정한다.

엘리트학생복 마케팅 관계자는 “새학기 시작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엘리트 교복을 소개하고 소비자들이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교복관련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개선했다”며 “향후에도 공식 홈페이지가 소비자와 긴밀하게 소통하는 허브역할을 할 수 있도록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