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A2B>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영국 전기자전거 브랜드 A2B가 20일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 입점해 접이식 모델 쿠오부스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소비자는 내달 10일까지 진행될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29CM 스페셜 오더 채널을 통해 쿠오부스트를 26만원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쿠오부스트는 20인치 접이식 모델로, 350W 모터를 장착해 최대 속력이 36km/h에 달한다. 페달어시스트(PAS)와 스로틀(Throttle)을 모두 사용해 이용자의 사용성을 높였다.

또 쿠오부스트는 500Wh에 이르는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100km까지 주행할 수 있다. 접이 시 프레임과 핸들이 각각 접혀 4분의 1 크기까지 줄어든다. 이에 따라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보관할 때 부피의 부담이 적다. 후방 휠을 고정하는 AXA 프레임 일체형 자물쇠를 옵션으로 선택하면 별도의 잠금장치 없이 자전거를 묶어둘 수 있다.

컬러는 매트한 무광에 은은한 펄이 가미된 메탈 그레이와, 매트 블랙, 스노클 블루 총 3가지다.

쿠오부스트는 KC 안전인증 뿐 아니라 행정안전부의 추가 시험에 통과해 자전거 도로에 진입할 수 있다. 다만 자전거도로 진입을 위해 속도와 주행방식이 제한된 전기자전거 버전을 선택해야한다. 오직 페달보조방식(PAS)만을 지원하며 시속 25km/h 이상 시 전기 작동이 중지된다. 전기자전거 버전은 시속이 빠른 스피드 버전 대비 10만원 저렴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