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달팩토리>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K-뷰티가 아시아 권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대만에서 최초로 K-뷰티를 소개하는 전문 예능프로그램이 탄생했다.

대만의 미디어 그룹인 싼리그룹과 국내 콘텐츠 커머스 기업인 ㈜달팩토리에서 공동기획 및 제작되는 '부탁해요 여신님'은 대만에서 9월 16일 일요일 오후 10시부터 시즌 1이 첫 방송된다.

부탁해요 여신님은 스타들의 리얼 뷰티라이프를 엿볼 수 있는 첫번 째 코너 '뷰티 24'와 전문가들과 일반인들을 통해 검증된 다양한 뷰티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뷰티 실험실 코너'로 구성된다.

뷰티 프로그램 전문 18년 경력의 방송인 미란다 루와 대만 최대 뷰티 셀러브리티인 메이크업 전문가 케빈, 대만 인기 연예인 씨야흐엉 총 3명의 뷰티 군단으로 구성돼 50부작으로 제작되며, 대만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한국의 코스메틱 트렌드와 함께 국내 외 대만 탑스타들의 실생확 밀착 리얼리티로 뷰티 노하우까지 전수할 것으로 보인다.

국내 출연진은 1회에 F(x)의 루나, 3회는 뷰티아이콘 김정민이 출연한다. 루나와 김정민은 8월 6일 현지에서 스튜디오 촬영을 진행했다. 또한 한국피부과학연구원장 안인숙 대표와 화장품 성분 실험 및 효능 평가실험도 이어진다.

이어, 국내 최대 화장품 리뷰 랭킹 어플인 글로우픽을 통해 국내 선호 순위를 확인하고 대만 현지 선호 순위까지 알아보며 알찬 뷰티 정보를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부탁해요 여신님'은 태국 star-k채널 편성이 확정된 상태로,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 편성이 협의가 진행되고 있다.

오는 9월 16일 첫 방송이 시작될 '부탁해요 여신님'은 매주 일요일 저녁 10시 대만의 CH30. 싼리 미디어에서 방송되며, 국내에서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