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주진모, 모델 진정선의 마운티아 F/W 화보 B컷 <사진제공=마운티아>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가 배우 주진모, 모델 진정선과 함께한 2018 F/W 시즌 화보 B컷을 공개했다.

마운티아는 최근 서울 한 스튜디오에서 도시와 자연이 공존하는 일상 속 공간을 배경으로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담아낸 가을·겨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주진모와 진정선은 방풍재킷부터 패딩, 다운 등 마운티아 제품을 활용해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각각의 느낌으로 소화하며 올해 F/W 착장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주진모는 남성미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제품에 고급스러운 멋을 더했으며, 진정선은 마운티아와 첫 호흡임에도 자연스럽고 여유로운 포즈와 표정을 담았다.

장순철 마운티아 마케팅부 부장은 “이번 F/W 시즌은 아웃도어 기본 아이템에 포커스를 맞춰 도심 속 자연, 우리의 일상 속에서 활용하기 좋은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아웃도어 룩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지난 시즌에 이어 두 번째 호흡을 맞추는 주진모씨와 프로 모델인 진정선씨가 화보 콘셉트를 잘 살려내 소비자들의 반응도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