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카페 드롭탑>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드롭탑은 커피전문점 첫 위너와 콜라보한 리미티드 굿즈를 한정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리미티드 굿즈는 오직 카페 드롭탑에서만 만날 수 있는 콜라보 상품으로 ‘위너 리유저블 텀블러’ 2종과 ‘위너 에코백’ 2종으로 선보인다.

위너 리유저블 텀블러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위너 로고를 더했다. 제품이 가벼워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환경 호르몬이 나오지 않은 재질을 사용해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용량은 355ml이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 가격은 6500원이다.

위너 에코백은 위너의 이니셜과 노래 제목 등으로 디자인 됐다. 면 재질의 가벼운 소재로 제작됐다. 색상은 화이트와 네이비 2가지이며 가격은 1만2000원이다.

위너 리미티드 굿즈는 매장별 상이하게 판매되며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최근 위너 모델 발탁 후 첫 진행한 브로마이드 한정판 증정 프로모션으로 인해 매장마다 브로마이드를 받기 위해 줄을 서서 대기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굿즈는 이제까지 만날 수 없었던 소장 가치가 높은 제품으로 벌써부터 매장에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