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메디큐브>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뷰티&생활문화 기업 (주)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인 메디큐브가 ‘2018 CJ ENM 오쇼핑부문 베스트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제품경쟁력과 판매 성과가 우수하고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는 협력사들을 선정해 매년 베스트 파트너상을 시상하고 있다.

메디큐브는 지난해 CJ mall에 입점해 지속적으로 매출 규모 및 교류를 확대하고, 지난 5월에는 CJ mall과 단독 공동기획 상품인 ‘레드 이레이징 선크림’을 기획하며 성공적인 론칭을 이뤄냈다는 평을 받았다.

메디큐브 레드 이레이징 선크림은SPF50+ PA++++의 우수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자외선을 오래도록 차단해주며, 백탁 현상과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제형으로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칙칙한 피부의 색소침착 개선에도 도움을 주고, 피부 안전성 테스트 임상시험까지 완료한 저자극이 특징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에이피알의 제품경쟁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양사간 다양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긴밀히 공조하겠다”고 밝혔다.

이밖에 메디큐브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는 민감성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피부 장벽 강화 크림 ‘레드 이레이징 크림’, 저자극 3중 알약 베이스의 진정 커버 쿠션 ‘레드 캡슐 쿠션’, 살리실산이 함유돼 민감성 피부를 위한 폼클렌저 ‘레드 폼클렌저’, 모공 타이트닝 효과 임상 시험을 완료한 필링 토너 패드 ‘제로 모공 패드’ 등이 있다.

한편 (주)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