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헬스케어>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CJ헬스케어는 히비스커스 차(茶) 음료인 ‘히비스커스헛개수(이하 히비스커스)’가 출시한지 100일 만에 100만병 출고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CJ헬스케어는 작년 기준 3,000억 원 규모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RTD(Ready To Drink) 음료 시장에 주목, 건강과 미용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 소비자를 겨냥해 ‘여자가 마시고 싶은 첫 번째 차(茶)’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지난 5월 히비스커스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기존 티 백이나 카페 음료로 판매돼오던 히비스커스 차를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 좋도록 음료 형태로 내놓은 CJ헬스케어는 히비스커스 출시 100일만에 100만 병 출고 돌파 기록을 만들게 됐다고 설명했다.

CJ헬스케어 헬스앤뷰티 사업본부는 2018 올리브콘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머리 끈을 부착한 한정판 출시, SNS를 활용한 인증사진 이벤트, 디지털 광고 런칭 등을 통해 히비스커스 홍보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CJ히비스커스 브랜드매니저는 “출시 100일 만에 100만 병 출고를 달성 하는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소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기록적인 폭염과 끝이 보이지 않는 열대야로 연일 지쳐있는 요즈음, 현재 진행 중인 ‘너와 나의 케미지수(水)’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CJ헬스케어는 소비자들이 재미있게 즐기면서 공감할 수 있는 참여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하며, 히비스커스 브랜드 친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