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아중.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배우 김아중 측이 사망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황당하다는 입장을 내놨다.

14일 온라인 상에서는 김아중이 사망했다는 정보지가 돌았다. 해당 정보지에는 지난 2006년 개봉한 영화 '미녀는 괴로워'에 출연해 이듬해 영화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은 배우가 지난 13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는 내용이었다.

이에 김아중 소속사 킹 엔터테인먼트측은 "지난주부터 영화 촬영 준비를 위해 매니저와 대본 분석에 한창이다. 오늘도 스케줄로 바쁜 상황"이라며 황당하다는 공식 답변을 내놨다.

이에 온라인을 빠르게 휩쓸었던 김아중과 관련된 소문은 진화되는 모양새지만 이 같은 유언비어 배포자가 누구냐에 대한 의문이 남는다.

특히 인터넷 백과사전 위키백과에 실린 김아중 프로필에까지 '김아중 (金亞中, 1982년 10월 16일 ~ 2018년 8월 13일)은 대한민국의 배우다'라고 기재돼 논란은 더욱 커졌다.

위키백과는 누구나 내용을 수정할 수 있는 곳으로 김아중 측의 반박이 나오자 '2018년 8월 13일' 문구는 삭제됐지만 단순한 해프닝으로 덮기에는 논란이 큰 상황이다.

소속사측은 뜬소문에 대한 고소 등 대응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은 아직 없으나 소문이 계속해서 이어질 경우 고소 등의 방안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아중은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제) 촬영을 앞두고 있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동명의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오구탁 반장과 특수범죄수사과의 이야기를 담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