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이배냇>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영유아식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한끼 밥상을 만드는 ‘꼬마 쿠킹 클래스’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꼬마 쿠킹 클래스는 가락몰 쿠킹 스튜디오에서 2인 1조로 4~5세 아이와 부모가 함께 밥상을 만드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아이가 스스로 한끼 밥상을 완성함으로써 성취감을 느끼고 균형 잡힌 식단에 흥미를 느끼게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총 9팀이 참가했다. 참가자는 아이배냇 꼬마 시리즈 제품인 ‘한끼영양밥’, ‘꼬마잡채’ 등을 이용해 다양한 레시피를 만들었다.

이날 선보인 한끼영양밥은 갓 도정한 햅쌀을 사용했고 쇠고기시금치, 닭가슴살곤드레, 참치비트 3가지로 맛으로 구성됐다.

꼬마 잡채는 국내산 고구마 전분으로 만든 당면과 야채, 콩고기, 당면 등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재료를 손질하거나 볶는 번거로움 없는 장점을 가졌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이번 쿠킹클래스는 꼬마 시리즈 제품을 활용해 집에서도 손쉽게 어린이 한끼 식단을 만들어 줄 수 있는 것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고 정성이 듬뿍 담긴 어린이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