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피니티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인피니티코리아는 오는 9월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EDM 페스티벌 '빅시티비츠 월드클럽돔 코리아 2018(이하 월드클럽돔)'을 공식 후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국내에 처음으로 개최된 월드클럽돔은 첫 행사에서 총 12만명의 관객을 운집시키며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다. 올해는 오는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지난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라인업을 자랑한다.

전 세계 DJ들의 인기 차트인 'DJ Mag Top 100'에서 1~3위를 차지한 마틴 게릭스, 드미트리 베가스 앤 라이크 마이크, 아민 반 뷰렌의 라인업이 확정되며, 세계 정상급 디제잉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인피니티코리아는 월드클럽돔 코리아의 메인 스폰서로, 이번 행사 출연 아티스트를 위해 패밀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QX60과 플래그십 세단 Q70 등을 의전차량으로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현장에 대표 모델인 준중형 크로스오버 Q30과 스포츠 쿠페 Q60을 전시한다. 방문객 대상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젊은 고객층에 인피니티만의 가치와 매력도 알릴 예정이다.

아울러, 인피니티코리아는 월드클럽돔 후원을 기념하며 이날부터 28일까지 페스티벌 초청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먼저 인피니티코리아 페이스북의 월드클럽돔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한다. 이후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공유된 개인 SNS 링크와 페스티벌에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행사 참석 희망 날짜(9월 14~16일 중)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월드클럽돔코리아 1일권 티켓(총 15명, 1인 2매), 스티브 아오키 월드클럽돔 5주년 기념 CD(10명)를 증정한다. 인피니티코리아 페이스북 계정 '좋아요'를 누르면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최종 당첨자는 이달 31일 인피니티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강승원 대표는 "메인스폰서로 참여한 월드클럽돔 코리아 2018은 인피니티가 후원하는 문화·예술 분야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마케팅 활동으로 젊은 소비자층에게 인피니티 브랜드를 어필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