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지난 3월 출시한 신제품 4종. (왼쪽부터)올인원 직수정수기,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 모션 공기청정기, 도기 버블 비데<사진제공=SK매직>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SK매직은 지난 7월말 기준 145만 렌털 누적계정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SK매직은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신규계정 30만개를 기록했다. 지난 3월 출시한 올인원 직수정수기,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 모션 공기청정기, 도기버블 비데 등 신제품 판매량 증가가 반영됐기 때문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연초 156만 누적계정을 목표로 설정한 SK매직은 160만 누적계정으로 목표를 상향 조절했다. 연말까지 2위권 경쟁업체들과 격차를 벌려 확고한 2위 자리를 구축할 계획이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은 시장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제품과 서비스의 수준을 높이는 것은 물론, 미래 기업가치를 높이기 위한 투자를 강화하고 있다”며 “하반기부터 다양한 경영활동들이 본격적으로 성과로 나타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지난 2분기 1615억원의 매출을 올려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실적 상승세에 힘입어 올해 약 67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해 연간 최대 실적 기록을 갈아치울 것으로 보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