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핫썸머룩 스타일링 화보 <사진제공=네파 키즈>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계속되는 더위에 성인보다 기초체온은 물론 활동성까지 높은 아이들이 시원하게 더위를 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의류들이 인기이다.

네파 키즈는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해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을 담은 핫썸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고 14일 밝혔다.

◇ 지치지 않는 강철체력 남자 아이를 위한 경쾌한 스포티룩

밖으로 나가 뛰어 놀기 좋아하고, 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쉬지 않고 움직이는 남자 아이들에겐 기능성 제품이 제격이다.

이들에겐 땀을 빨리 흡수해 신속하게 건조시키는 흡속속건 기능이 우수하고 통풍이 잘 되는 제품을 갖춰 입는 것이 좋다. ​

네파 키즈 스포고투 슬리브리스 티는 경쾌한 레몬 컬러 민소매 티셔츠로 메시원단을 사용해 통풍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흡속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시원한 인디고 블루와 다크 터콰이즈 컬러로도 출시되어 어느 컬러의 하의에도 매치가 용이하다.

함께 스타일링 하기 좋은 비타 우븐 팬츠는 5부 팬츠로 나일론 스트레치 소재로 신축성이 뛰어나 일상은 물론 다양한 여름 활동에 활용할 수 있다.

스포티룩의 정점은 스냅백. 네파 키즈 메쉬 믹스 스냅백은 후면 전체를 메쉬로 사용해 썸머 시즌에 특히 착용하기 좋다. 경쾌한 패턴과 컬러는 심플하고 깔끔한 룩을 단숨에 경쾌하고 발랄한 스포티룩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 여자 아이를 위한 예쁘고 상큼함을 배가시켜주는 러블리룩

자신 주관이 확실하고, 일찍 스타일링에 눈을 뜨는 여자아이들에게는 시원한 착용감은 물론 상큼하고 귀여운 모습을 어필할 수 있는 아이템이 필수다.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으면서도 활동하기 편하고, 땀이나 수분을 잘 흡수해 빠르게 건조하는 흡한속건 기능까지 함께 갖춘 제품이 좋다.

네파 키즈 스트라이프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마린룩을 연상시키는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눈길을 끈다. 코트나 원단을 사용해 흡한속건 기능이 우수하고, 아이 피부에 닿는 감촉이 부드러워 착용감이 좋다.

또한 굵은 스트라이프 패턴이 시원한 느낌을 강조하고, 긴 기장감에 옆 트임이 있어 활동하기에 편하다. 뒤에는 지퍼가 있어 입고 벗기에도 편하며 원피스 한 벌만으로도 러블리한 썸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원피스보다 조금 더 발랄한 느낌을 살리려면 티셔츠에 레깅스를 스타일링 하는 것을 추천한다.

네파 키즈의 비비도 플레어 티는 얼굴을 환하게 보여주는 청량한 라이트 블루 컬러에 자연스러운 플레어 라인으로 여성스러움을 배가시켜준다.

또한 가벼운 폴리 소재와 함께 어깨 라인과 등판에 메쉬 배색이 포인트로 들어가 통기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힙 상단을 살짝 가리는 기장으로 핑크 컬러 레깅스와 매치하면 러블리한 썸머 소녀룩을 완성할 수 있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전무는 “어른들도 지치는 폭염 속 온열질환에 더욱 취약한 아이들에게는 기능성이 가미되어 쾌적하고 시원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옷을 입히는 것이 좋다”며 “지속되는 더위 속에서도 야외활동을 즐기려는 아이들을 위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네파 키즈 핫썸머룩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