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GC인삼공사>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KGC인삼공사는 여성을 위한 홍삼 젤리스틱 제품인 ‘화애락 이너제틱’을 고객들이 더욱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판매채널을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화애락 이너제틱’은 기존 판매 채널, H&B스토어인 ‘올리브영’, ‘랄라블라’와 전국 정관장 로드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2030세대 고객들의 ‘화애락 이너제틱’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젊은 여성 고객층이 접하기 쉬운 H&B스토어와 전국 어디서든 접근성이 용이한 정관장 로드샵까지 채널을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화애락 이너제틱’은 6년근 홍삼에 식이섬유를 더해 만든 여성을 위한 젤리스틱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력증진·피로개선·항산화에 도움 등 홍삼의 5대 기능,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가 함유됐다.

차태웅 KGC인삼공사 특정기능팀장은 “화애락 이너제틱 출시 후 2030 젊은 여성 고객 층 사이에서 구매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섭취와 휴대가 간편해 여름철 건강관리 제품으로 제격인 화애락 이너제틱을 전국 어디서나 손쉽게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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