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부터) 에프알제이 소매배색다운롱패딩, 울트라히팅다운롱패딩 <사진제공=에프알제이>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에프알제이(FRJ)가 ‘역시즌 마케팅’에 합류한다.

데님 브랜드 에프알제이는 덕다운 롱패딩을 알뜰한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총 2종으로, 2018 F/W 주력 상품으로 제작한 △울트라히팅다운롱패딩 △소매배색다운롱패딩이다. 해당 제품은 15일부터 9월 5일까지 전국 에프알제이 매장과 온라인몰 예스 24에서 최대 38% 할인된 금액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울트라히팅다운롱패딩은 블랙 컬러를, 소매배색다운롱패딩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먼저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에 내놓은 두 종류 패딩은 최고급 오리털과 깃털, 고밀도 폴리에스터 원단을 사용했다. 4겹 다운백 처리로 털 빠짐과 뭉침을 최소화했으며, 목 안쪽 면에는 라이렉스 원단을 사용해 오염 방지와 함께 체온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스포티한 분위기의 소매배색다운롱패딩은 울트라히팅다운롱패딩 보다 기장이 최대 8cm 길게 제작돼 사이즈 선택 폭을 넓혔다.

이 밖에 에프알제이 멤버십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동안 기존 멤버십 가입자와 신규 가입자에게 롱패딩 구입 시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판매되는 롱패딩 2종은 각각 9만9000원, 12만9000원으로 정가보다 6~7만원 상당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허준 에프알제이 마케팅 팀장은 “올해 출시한 F/W롱패딩은 작년 제품을 한층 보강해 보온성을 높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했다”며 “미리 구매하면 가격 부담을 많이 덜 수 있어 소비자들이 이번 기회를 잘 이용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