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문화
100만 관객 도전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 한정판 홀로그램 스티커 이벤트 실시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가 누적관객수 70만 명 돌파를 기념해 3주차 입장객에게 한정판 홀로그램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초이락컨텐츠팩토리>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누적관객수 70만 명을 돌파한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가 70만 돌파를 기념해 3주차 입장객에게 한정판 홀로그램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는 9일 일관객 1만 1744명을 기록하며 누적관객수 72만 3174명을 기록했다.

이번 '한정판 홀로그램 스티커'는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의 주인공 공룡카봇 4종과 함께, 주인공 차탄과 원시인, 포스터 비주얼 그리고 영화 속의 명장면이 담긴 스틸컷으로 구성돼 있다.

초이락콘텐츠팩토리는 오는 14일부터 전국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 등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 상영관에서 '한정판 홀로그램 스티커' 선착순 10만 개를 배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초이락컨텐츠팩토리>

최신규 회장이 처음으로 총감독을 맡은 <극장판 헬로카봇 : 백악기시대>는 1억년 전 백악기로 시간 이동을 한 주인공 차탄이 공룡카봇 4총사와 만나는 모험을 다루고 있다.

영화에 삽입된 두 곡의 OST '공룡 보러 가자'와 '엄마 얼굴'도 영화의 인기와 함께 상승 기류를 타고 있다.

두 곡의 동영상은 유튜브에서 총합 130만 뷰를 기록하고 있다.

'공룡 보러 가자'와 '엄마 얼굴'를 작사·작곡한 최신규 총감독은 "어린이들은 부모와 함께 어딘가 가고 싶어 하지만 부모가 약속을 종종 어긴다. 어린이들이 진짜 외치고 싶은 것은 '가자!'라는 말이다. '공룡 보러 가자'는 그 마음을 담았다"면서 "'엄마 얼굴'은 내가 어린 시절 겪었던 슬픔을 곡으로 표현한 것이다. 이 작품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느꼈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김용호 기자  reporter05@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