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여기어때가 19일까지 전 회원에게 ‘여름휴가’ 쿠폰세트를 증정한다. 숙소와 액티비티 시설 예약에 각각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7가지로 구성됐다.

국내 특1급 호텔을 특가로 만나는 ‘위시리스트 베스트 4 기획전’도 마련했다. ‘위시리스트 베스트 4 기획전’은 ▲ 서울 남산의 정취를 즐기는 ‘밀레니엄 서울 힐튼’ ▲서울시청과 덕수궁에 인접해 스카이라인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더 플라자’ ▲세계 각지의 아티스트, 브랜드와 협업으로 창조적 영감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호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천혜의 자연이 선사하는 제주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 의 라인업을 갖췄다.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청춘열차 게스트하우스 특가전’도 선보인다. 청춘열차 티켓 한 장으로 부산과 경상, 전라, 강원 등 전국 방방곡곡 명소 인근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를 특가로 즐길 수 있다. 여기어때 단독 할인, 대구 투어 청라버스 할인권 증정, 1만 원 현장 페이백 등 혜택이 주어진다. 특가전은 오는 19일까지다.

여기어때는 오션월드를 반값으로 만나는 ‘액티비티 반값 프로젝트’도 준비했다. 이 프로젝트는 온라인 최저가와 함께 숙박 쿠폰 즉시 지급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19일까지 진행하는 오션월드 반값 행사는 정상가보다 최대 57% 저렴하게 이용권을 판매한다.  

우리카드 결제 시 매일 4000원을 바로 할인하는 행사도 12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오후 1시부터 우리카드 결제자 선착순 400명(숙박 200명, 액티비티 200명)은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