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IT·과학 콘텐츠
이더랩, 암호화폐 전문 커뮤니티 ‘머니넷’과 MOU 체결

[이뉴스투데이 노진우 기자] 이더랩(대표 김경수)는 암호화폐 전문 커뮤니티 머니넷과 암호화폐 초보자를 위한 기본 강좌를 비롯해 최신 뉴스, 투자 정보 등을 투자자에게 서비스하기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머니넷은 2016년 11월 설립 이후 지난해 5월부터 머니넷 암호화폐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고, 최근 암호화폐와 관련된 다양한 업체와 MOU를 체결하면서 관련 커뮤니티 사이에서 급부상한 바 있으며, 현재 암호 화폐 초보자들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활발한 활동이 이뤄지고 있다.

또한 블록체인 사물인터넷 분야 리더 윌튼 체인과 MOU를 체결하며 국내외를 넘나드는 막대한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있다. 윌튼 체인은 시가총액 기준 52위에 달하는 한중 합작 블록체인 플랫폼 코인이다. 머니넷은 이 합작을 통해 사물인터넷과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시켜 시너지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머니넷은 이번 MOU를 통해 암호화폐 커뮤니티의 저변을 더욱 넓힐 수 있게 됐다며 윌튼 체인에게 얻은 노하우로 함께 상생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더랩은 30여개가 넘는 국내 대형 블록체인 커뮤니티 채널과의 제휴 관계와 더불어 90여 개 이상의 언론과 방송사 그리고 블록체인 관련 미디어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또한 국내외 크고 작은 밋업 행사를 열차례 이상 진행하며 국내 굴지의 마케팅 업체로 성장했다.

특히 700명 규모의 2018 BKC 블록체인 코리아 컨퍼런스를 비롯해 굵직한 행사를 성공적으로 주관하면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업계의 떠오르는 신흥 강자로 주목받고 있다.

이 외에도 이더랩은 코인소식닷컴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 코인소식닷컴은 거짓 정보와 허위 이슈에 의해 무분별하게 투자가 성행하는 현 문제점을 타개하고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자 탄생했다.

코인소식닷컴은 무료로 국내외의 핵심적인 언론 기사 정보가 선별적으로 제공되고 있다. 또한 최대 규모의 커뮤니티를 운영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시세, 시가총액, 일정 등의 중요 정보를 제공한다.

김경수 이더랩 대표는 “이번 머니넷과의 MOU는 정보의 정확성과 신속성을 높일 수 있어 기존의 서비스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다”며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관련 신뢰도 높은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진우 기자  martinro@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