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노진우 기자]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 한국 법인(대표 사카이 아쓰오)은 9월18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2018 RL78 Day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2015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열리는 세미나로서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르네사스의 마이크로 컨트롤러를 이용한 임베디드 개발에 관심이 있는 개발자라면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과거 실시된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 RL78 Day 세미나

RL78을 이용하는 이번 세미나에는 저소비전력의 실제 체험과 센서 어플리케이션을 BLE(Bluetooth Low Energy) 로써 제어하는 시연 및 실습 등도 체험할 수 있다.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 한국 영업전략본부 김중오 전무는 "이번 세미나는 RL78패밀리의 소개와 더불어RL78 마이크로 컨트롤러의 주요기능과 편리한 개발 환경의 직접 체험을 통해 마이크로 컨트롤러 개발 경험이 적은 개발자도 쉽게 개발을 시작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신청방법 및 상세내용은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 한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 세미나 참가는 참가신청 선착순 100명으로 정원을 한정하고 있으므로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