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니제공=신라스테이>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신라스테이 동탄은 물놀이로 더위를 신나게 날려줄 ‘주토피아 원더랜드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주토피아 원더랜드'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동탄에 인근한 에버랜드와 연계한 상품으로 낮에는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 밤에는 시원한 객실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버랜드의 물 축제는 다양한 물놀이 게임들,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과 공포체험까지 무더위를 확실히 날려줄 시간이다. 신나는 음악이 가득 울려 퍼지는 화끈한 애프터 쇼도 펼쳐진다

시원한 물놀이로 하루를 보냈다면 밤에는 최고급 객실용품으로 준비된 시원한 객실에서 꿀맛같은 휴식을 즐기면 더할 나위 없는 호캉스가 따로 없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 (1박) △에버랜드 캐릭터 인형 세트(1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가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신라스테이는 오픈 5년 만에 고객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역대급 이벤트인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번 이벤트는 이용 기간(7월 11일~8월 31일까지) 중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 App)를 통해 1박 이상 예약하고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행운의 주인공은 총 100명이며 참여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