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배승희 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9월부터 도입되는 아동수당 제도에 발맞춰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좋은 수 아이사랑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동수당 수령 대상인 만 6세 미만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12월까지 아동수당 수령계좌를 수협은행 계좌로 지정하고, 이벤트 대상 상품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거쳐 총 500명에게 ‘아이전용 클렌저 3종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상품을 2종 이상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별도의 추가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Sh보고싶다! 명태야적금Ⅱ △잇자유적금 △Sh자녀사랑공제 △돌려주는 건강공제 △어린이펀드 2종 △아이행복신용카드 등이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6세 미만 아이를 둔 부모들이 아동 양육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덜고, 건강한 성장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마련했다”며 “Sh수협은행의 다양한 상품 가입을 통해 아동수당을 본연의 목적에 맞게 제대로 관리하고 활용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