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7월 31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타임스퀘어에서 ‘신한 쏠(SOL)과 함께하는 워너원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사진=신한은행>

[이뉴스투데이 배승희 기자] 신한은행은 7월 31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타임스퀘어에서 ‘신한 쏠(SOL)과 함께하는 워너원 팬사인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소개 영상과 함께 등장한 신한은행 공식 홍보 모델 워너원 멤버 11명은 무대 인사, 팬들과의 Q&A 시간 이후 본격적인 팬사인회를 진행했고 초청 고객들과 기념 사진 촬영을 마지막으로 행사를 마쳤다.

이번 워너원 팬사인회는 6월 11일부터 7월 16일까지 진행된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 및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330명의 고객과 함께 진행됐으며 참석한 고객 전원은 워너원 사인과 포토북을 증정 받았다.

또한 ‘초대하고 함께해 이벤트’ 1등 당첨고객은 워너원 메탈카드 12종 및 전용 케이스(5명), 2등 당첨고객은 워너원 포토북 및 전용케이스(50명)를 증정 받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참석하신 고객들에게 뜻 깊은 추억과 행복한 시간을 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이번 팬사인회 초대이벤트에 참여해주신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기쁨과 감동이 있는 이벤트를 지속 실시 하겠다”고 말했다.

신한은행 모바일앱 ‘신한 쏠(SOL)’은 워너원 마케팅을 통해 출시 5개월만에 가입 고객 600만을 돌파 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