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박스 나눔캠페인에 참여한 수 이즈미엘 네즈 대표(사진 가운데 왼쪽)와 나탈리 이즈미엘 네즈 브랜드매니저(사진 가운데 오른쪽)가 올리브영 임직원들과 함께 면 생리대를 만들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올리브영>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올리브영이 여성 청소년에게 핑크빛 온정을 나눴다.

H&B 스토어 올리브영은 ‘핑크박스 캠페인’ 2주년을 맞아 30일 오후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CJ인재원에서 800개 핑크박스를 제작, 서울시립청소년건강센터에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올리브영 핑크박스 캠페인은 임직원이 만든 DIY 면생리대 및 일회용 위생용품과 각종 여성용품을 에코백에 넣은 핑크박스를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게 지원하는 나눔 활동이다.

올리브영은 2016년 일명 깔창생리대가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자 핑크박스 캠페인을 펼치며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아름다움 지키기에 나서고 있다. 현재까지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 2000여명에게 핑크박스를 지원했다.

올해는 임직원뿐만 아니라 글로벌 협력사인 호주 유명 제모 브랜드 네즈 대표와 브랜드 매니저도 방한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핑크박스 캠페인 취지에 공감한 수 이즈미엘 네즈 대표와 나탈리 이즈미엘 브랜드 매니저는 이날 올리브영 임직원들과 함께 핑크박스에 넣을 DIY 면 생리대를 만들고, 네즈 인기 제품인 바디 왁스스트립도 후원했다.

수 이즈미엘 네즈 대표는 “세계 각지에서 사업을 하면서 늘 어려운 처지에 놓인 여성들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에 힘써왔다”며 “한국에서 올리브영이 진행하고 있는 핑크박스 캠페인 취지를 듣고 필요성을 공감해 이번 기회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선보경 CJ올리브네트웍스 브랜드사업부 상무는 “핑크박스 캠페인은 단순 위생용품 기부를 넘어서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면 생리대를 만들고 에코백 구성에 동참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라 설명했다.

이어 “매년 전국 각지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있다”며 “올리브영은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젊음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적극 지원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