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데일리호텔>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모바일 호텔&펜션 예약 앱 데일리호텔(각자 대표 신인식, 신재식)이 호텔의 인기 상품을 직접 경험하고 체험하면서 느낀 점을 전달해, 고객이 호텔을 포함 모든 숙박 서비스를 친숙하고 편안하게 누릴 수 있게 도와주는 서포터즈인 ‘데일리 프렌즈’를 8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데일리 프렌즈 2기는 나이와 성별 관계없이 소셜미디어(SNS)를 다룰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2기 선발인원은 47명으로, 우수 실적으로 활동이 연임된 데일리 프렌즈 1기 3명을 더해 총 50명이 데일리 프렌즈 2기로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약 4개월로, 이 기간에 데일리 프렌즈는 데일리호텔 상품을 취재하고, 체험하면서 알게 된 정보나 소감을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진솔하게 담는 역할을 수행한다.

데일리호텔 공식 블로그나, 지원 웹사이트에 게재된 신청 양식을 작성해 8월 15일까지 제출하면 되며, 지원 결과는 8월 16일에 확인할 수 있으며, 합격자에게는 전화로 개별 전달된다.

데일리호텔 신인식 대표는 “어떻게 하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선보일 수 있을까 고민 끝에 데일리 프렌즈를 모집하게 됐다. 데일리 프렌즈의 목소리를 통해 고객의 반응을 가장 가까이서 접하면서, 동시에 고객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전달하려고 한다”라며 “데일리호텔이 제공하는 상품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데일리호텔은 파일럿 형태로 진행한 데일리 프렌즈 1기의 활발한 활동과 높은 관심에 힘입어 이번에 본격적으로 데일리 프렌즈 2기 운영에 나섰다.

선발된 데일리 프렌즈 2기에겐 리뷰에 필요한 데일리호텔 스테이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숙박권과, 5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활동 종료 후 우수 데일리 프렌즈로 선정되면, 활동 연임 기회 및 추가 숙박 혜택이 제공된다.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