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MBC>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나혼자산다' 기안84가 헨리를 만나기 위해 중국으로 떠난다.

27일 방송될 MBC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는 전현무, 한혜진, 박나래, 이시언 등 무지개 회원들이 헨리를 위해 준비한 선물을 캐리어에 한가득 담아 이들의 끈끈한 애정을 전할 메신저로 변신한다.

기안84는 중국으로 떠나기에 앞서 "울릉도 이후 한번도 헨리를 보지 못했다"고 말하며 헨리에게 선물을 전달할 생각에 들뜬 기색을 보이기도 했다.

중국에서 영화 촬영에 한창인 헨리를 찾아 영화 세트장까지 날아간 기안84는 대륙의 왕(?)이 된 헨리를 보며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 

두 사람은 이후 촬영 의상을 입고 중국 황제로 변신, 그대로 함께 촬영장 구경에 나선다고 해 이들이 펼칠 얼간미(美)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배우로의 고충과 현재의 생활에 대한 진솔한 속내를 털어놓는 헨리를 위로하고자 기안84는 저녁 밥상을 준비하고 이를 본 헨리는 감성에 젖어 눈시울을 붉히는 등 그간 깨발랄하던 그와는 사뭇 다른 면모를 보였다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막내 얼간이를 찾아 떠난 기안84의 첫 중국 여행기는 MBC <나 혼자 산다>는 2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