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지디넷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지디넷코리아(대표 김경묵)가 오는 8월 28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제 15회 ACC+(Advanced Computing Conference+)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The Next Steps, Cross Industry TECH'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주요 키워드인 '클라우드&데이터, 보안, IoT'를 비중 있게 다루며 산업 전반의 기술 트렌드와 실제 적용 사례 등을 모색한다.

지디넷코리아 관계자는 "'기술’은 특정 산업을 트렌드의 중심으로 이끌어 갈 뿐만 아니라 산업 생태계 전반에 걸쳐 영향을 주고, 산업의 범위를 확장 시키기도 한다. 산업 전반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기술들에 대해 폭넓게 다뤄보고자 한다"고 밝혔다.

행사에서는 IBM의 유형림 상무가 '4차산업혁명기술, 고객과 산업의 관점에서 어떻게 적용할 것인가?'란 주제로 통합 기조연설을 할 계획이며, 해당 연설을 통해 산업 전반에서 일어나고 있는 크로스 인더스트리 테크(Cross Industry Tech)의 중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부산 에코델타시티의 천재원 마스터플래너는 '플랫폼으로서의 스마트시티와 Cross-Industry World'란 주제 발표에서 테크샌드박스 운영, 스마트 상수도, 3D맵 기반 가상도시 구축 등을 통해 '4차산업혁명의 1번지'로 거듭날 부산 스마트시티의 청사진을 소개한다.

오후 트랙세션은 3세션으로 ▲Cloud&Data Protection ▲Cloud&Data Performance ▲Security Tech라는 주제로 이뤄져 있다. 각각의 세션에는 베리타스, 뉴타닉스, 굿모닝아이텍, 메가존, 슈나이더일렉트릭, DellEMC, F5 Networks, 라임라이트 코리아, 아카마이 등의 기업이 참여해 각 분야별 기술 전략을 상세하게 소개한다.

이번 제 15회 ACC+(Advanced Computing Conference+) 컨퍼런스는 사전등록 기간 중 기간별로 30%, 20%,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31일까지 등록하면 30% 할인 금액을 적용받을 수 있다.

컨퍼런스 관련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사전 등록은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