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GC인삼공사>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KGC인삼공사의 동인비가 지난 23일 프리미엄 스파 ‘SPA 1899'를 부산 해운대에 오픈하며, 홍삼 화장품에서 스파까지 뷰티 사업을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SPA 1899’를 동인비 홍삼화장품과 결합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체험하는 공간으로 구성해, 동인비와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홍삼을 활용한 뷰티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번 부산 해운대점을 시작으로 기존에 정관장 스파G로 운영하던 대치점과 명동점도 'SPA 1899'로 새롭게 리뉴얼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SPA 1899’는 한국의 미학을 담은 세련된 공간에서 동인비 주요 제품 라인과 연계된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을 전문 테라피스트를 통해 단아하면서도 품격 있는 뷰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화장품사업실 안빈 실장은 “‘SPA 1899에서는 동인비만의 시그니처 뷰티 비법에 홍삼의 가치와 정성을 담아 고객의 오감을 만족 시킬 것”이라며 “앞으로 동인비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에게까지 한국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파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