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미스터 럭키 룰렛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LF>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LF몰이 자사 남성 브랜드 인기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LF몰은 30일까지 LF 남성복 브랜드 여름 제품에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중 하나를 룰렛 뽑기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헤지스 남성 △닥스 남성 △마에스트로 △질스튜어트뉴욕 남성 △알레그리 △TNGT △일꼬르소 등 LF 남성복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룰렛을 돌리면 여름 제품에 적용할 수 있는 15%, 20%, 추가 5%, 추가 7% 4가지 할인 쿠폰 중 하나가 제공된다.

또한 100% 할인 혜택 당첨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헤지스 컬러 블록 카라 티셔츠 △닥스 체크 셔츠 △마에스트로 린넨 셔츠 △질스튜어트뉴욕 남성 안젤리카힉스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등 각 브랜드 대표 제품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LF몰 가입 회원이면 1일 1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발급 받은 쿠폰은 당일 자정에 소멸된다.

이와 함께 LF몰은 31일까지 LF몰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6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또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